컨설팅

고객만족경영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고객만족전략 수립 및 가치 제공을 위하여 전문적이고 실행가능한 과제를 도출합니다

고객만족경영은 지속적인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Needs 파악을 통해 대내외적인 불만요인을 개선함으로써 고객을 만족시키는 경영기법입니다. 고객만족경영의 핵심은 고객의 Needs를 내재화를 통해 고객지향적으로 전환하고 이를 현장에 적용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해야 합니다. 더나은파트너즈는 고객만족전략 수립 및 가치 제공을 위하여 전문적이고 실행가능한 과제를 도출합니다.

고객만족경영 컨설팅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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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전략 수립
시장 및 고객니즈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하여 고객만족전략 방향 수립 및 기획/관리역량 확보를 위하여 CSM 관점의 내부 역량 진단을 통해 전략방향을 도출합니다. *CSM : 고객만족경영/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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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경험관리
고객경험관리(CEM)는 기업과 고객이 만나는 접점에서 고객의 경험 및 감정의 변화를 분석하고 의견을 제품과 서비스에 적용하는 등 고객의 경험을 전략적으로 관리합니다. *CEM : 고객경험관리/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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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점 진단을 통한 개선과제 도출
고객 점접별 이슈 도출을 통해 기업 서비스품질의 개선점을 파악하고 고객관점의 서비스품질 향상을 통해 기업의 지속적인 경쟁우위를 확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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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링을 통한 고객만족 관리
월별/분기별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관점의 서비스가 균일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 및 점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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