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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운영
규제특례 과제기획 지원 연구용역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24.10 ~ 2024.12
내용요약 :
기획형 규제샌드박스 과제 발굴 및 분과별 기획위원회 참여 및 지원(후보과제 선정 및 과제기획서 작성)
고객만족경영
OO 관광 서비스경영시스템 진단 및 경쟁력 분석 컨설팅
발주처 :
OO관광
연구기간 :
2024.10 ~ 2025.12
내용요약 :
시스템 관점의 주요 서비스경영 현황 진단 및 고객 관점의 서비스 품질 조사를 통해 OO 관광의 서비스경영 추진방향 수립
경영전략
KIAT 중장기 경영목표(2025~2029) 수립 및 조직, 재무 체계 진단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24.7 ~ 2025.12
내용요약 :
경영환경 변화에 맞춰 경영개선 및 조직·운영 관리를 위해 조직·기능·사업·직무 현황 등을 진단 및 사업구조 변화에 대비한 경영개선 전략 및 중장기 조직·인력·재무 운영계획 수립
사업운영
사업재편 승인기업 정기 이행점검 자료 및 최종평가 보고서 작성 지원 용역
발주처 :
대한상공회의소
연구기간 :
2024.5 ~ 2025.12
내용요약 :
사업구조재편 승인기업 이행점검·최종평가의 효과적 지원 및 운영지원을 통한 제도 운영 개선방안 도출
사업운영
산업융합 규제샌드박스 컨설팅 및 사후관리 지원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24.3 ~ 2024.12
내용요약 :
규제샌드박스 상담센터 운영, 신청서 작성 지원, 실증이행 및 성과 모니터링 등 규제샌드박스 제도 운영 전반에 대한 사무국 지원 업무를 통해 샌드박스 신청,승인 기업(기관) 관리 업무의 효율화 및 성과창출 제고
고객만족경영
OO 전자 고객체감 서비스품질 향상 컨설팅
발주처 :
OO전자
연구기간 :
2024.3 ~ 2024.7
내용요약 :
제품 A/S에 대한 관련 고객만족도 조사 및 A/S 홈서비스 진단을 통해 주요 개선 이슈 및 개선방향 도출
고객만족경영
OO 보험 자동차보상 서비스품질 향상 프로젝트
발주처 :
OO보험
연구기간 :
2024.2 ~ 2024.6
내용요약 :
고객접점의 경쟁사 대비 서비스품질 열위항목, 개선사항 파악 및 서비스품질수준의 세부분석을 통한 개선 이슈 발굴
고객만족경영
OO 카드 서비스품질 조사 기반 품질향상 컨설팅
발주처 :
OO카드
연구기간 :
2024.2 ~ 2024.5
내용요약 :
서비스품질 수준의 고객관점 기반의 객관적 진단 분석 및 고객 인지상 서비스품질수준의 세부분석을 통한 개선 이슈 발굴
사업운영
23년도 융합혁신지원단 수혜기업 성과조사 (기초소재분과)
발주처 :
한국화학연구원
연구기간 :
2023.12 ~ 2024.1
내용요약 :
융합혁신지원단 기초소재 분과의 기술지원사업 수혜기업 성과 확인을 위한 조사 설계/수행을 통해 사업추진의 효과성 확인 및 기술지원사업 효율성 제고를 위한 개선 방향 제안
사업운영
23년도 융합혁신지원단 수혜기업 성과조사 (시스템장비분과)
발주처 :
한국기계연구원
연구기간 :
2023.12 ~ 2024.1
내용요약 :
융합혁신지원단 시스템장비 분과의 기술지원사업 수혜기업 성과 확인을 위한 조사 설계/수행을 통해 사업추진의 효과성 확인 및 기술지원사업 효율성 제고를 위한 개선 방향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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