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Who we are
인사말
채용안내
오시는 길
What we do
경영전략
사업전략
사업운영
고객만족경영
Reference
주요실적
Contact
고객문의
Who we are
인사말
채용안내
오시는 길
What we do
경영전략
사업전략
사업운영
고객만족경영
Reference
주요실적
Contact
고객문의
home
location
경영전략
고객만족경영
사업운영
사업전략
전체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도 조사 기반 서비스품질 향상 프로젝트
발주처 :
OO은행
연구기간 :
2023.6 ~ 2023.12
내용요약 :
예적금 및 대출 관련 고객 경험 관점에서의 서비스 이슈 및 접점서비스 개선 방향 도출
사업운영
사업재편 승인기업 정기 이행 점검자료 및 최종 평가 보고서 작성 지원
발주처 :
대한상공회의소
연구기간 :
2023.3 ~ 2023.12
내용요약 :
기활법 제11조에 따라 승인기업의 사업재편계획 이행실적을 보고서를 통해 매년 점검하고 사업재편 계획이 끝나는 기업의 최종 평가 작성 지원
사업운영
산업융합 규제샌드박스 사후관리 운영지원 용역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23.6 ~ 2023.12
내용요약 :
산업융합 규제샌드박스 특례 승인기업의 실증 이행 모니터링, 성과 모니터링, 특례 승인기업의 재정적 지원 확대 방안 마련을 위한 실행계획안 마련 및 승인기업 협의회 개최 지원 등 규제샌드박스 사무국 운영 지원업무를 통해 샌드박스 이용 기업(기관)의 원활한 사업
사업운영
산업융합 규제샌드박스 과제 컨설팅 및 운영 지원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23.3 ~ 2023.12
내용요약 :
규제샌드박스 수요발굴, 전화 상담 및 기업 밀착 상담, 신청서 작성 및 안건화 지원 등 규제샌드박스 사무국 운영 지원업무를 통해 샌드박스 이용 기업(기관)의 이용률 및 성과창출 제고
고객만족경영
접점 서비스 경쟁력 진단 프로젝트
발주처 :
OO매직
연구기간 :
2022.6 ~ 2022.7
내용요약 :
렌탈서비스 설치 및 A/S관련 접점 서비스 수준 진단을 통해 고객경험 개선이슈 도출
경영전략
KIAT 중장기 경영목표(2023~2027) 수립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22.6 ~ 2023.3
내용요약 :
신정부 출범에 따른 국정방향, 대내외 환경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중장기 경영목표 수립 및 부문별 계획과의 연계 추진
사업운영
사업재편 승인기업 정기 이행 점검자료 및 최종 평가 보고서 작성 지원
발주처 :
대한상공회의소
연구기간 :
2022.3 ~ 2022.12
내용요약 :
기활법 제11조에 따라 승인기업의 사업재편계획 이행실적을 보고서를 통해 매년 점검하고 사업재편 계획이 끝나는 기업의 최종 평가 작성 지원
사업운영
산업융합 규제샌드박스 과제 컨설팅 및 운영 지원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22.3 ~ 2022.12
내용요약 :
규제샌드박스 수요발굴, 전화 상담 및 기업 밀착 상담, 신청서 작성 및 안건화 지원 등 규제샌드박스 사무국 운영 지원업무를 통해 샌드박스 이용 기업(기관)의 이용률 및 성과창출 제고
사업전략
경제자유구역청지원사업 비R&D 사업 확대방안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22.10 ~ 2022.11
내용요약 :
경제자유구역, 자유무역지역 지원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지역사업 지원 비R&D 현황 분석 및 맞춤형 지원 확대 방안 마련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 기반의 휴양림 추천 및 이용을 위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발주처 :
산림청 (임업진흥원)
연구기간 :
2021.2 ~ 2022.12
내용요약 :
휴양림 이용경험조사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고객 세분화에 따른 주요 특성 및 니즈 분석을 통한 신규 서비스 개발, 이를 구현하기 위한 AI기반 추천서비스 앱 개발
Page
1
Page
2
Page
3
Page
4
…
Page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