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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D 손해보험 장기보상 서비스품질향상 컨설팅
발주처 :
D 손해보험사
연구기간 :
2020.1 ~ 2020.3
내용요약 :
장기보험 보상서비스에 대한 관련 프로세스별 만족도 조사 및 접점 진단을 통해 주요 개선 이슈 및 고객만족 추진 과제 제안
고객만족경영
S 카드 고객접점 서비스품질향상 프로젝트
발주처 :
S 카드사
연구기간 :
2019.12 ~ 2020.3
내용요약 :
조사 모델 기반 경쟁사 대비 고객접점 서비스 품질 열위 요소 탐색 및 고객 인지 상 요구품질 도출을 통해 서비스품질 향상 방안 제언
사업전략
중소스포츠기업 비즈니스 지원 및 글로벌화 사업
발주처 :
국민체육진흥공단
연구기간 :
2019.7 ~ 2019.11
내용요약 :
국내 중소스포츠기업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스마트핏코리아의 헬스케어 프로그램인 '두써킷'의 타겟고객 설정을 통한 판로개척 프로젝트 진행
사업전략
TP경영실적분석 및 평가체계 구축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19.6 ~ 2019.11
내용요약 :
TP 경영실적평가 운영현황 및 평가 체계를 분석하여 개선방안을 수립하고, 성과창출내용 점검 등을 통해 성과중심의 TP경평 체계기반 마련
고객만족경영
L 택배사 고객체감서비스품질경쟁력 강화 프로젝트
발주처 :
L 택배사
연구기간 :
2019.10 ~ 2019.12
내용요약 :
L택배사 고객접점(터치포인트)에 대한 서비스 모니터링 및 경험 진단을 통해 서비스 전 과정상에서의 이슈 도출 및 전략적 개선 방향 제안
사업전략
산업기술진흥원 및 사업화촉진기금사업(2015-2018)종합성과분석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19.8 ~ 2019.12.
내용요약 :
종합성과분석을 통해 기금 고유목적사업의 효과적 추진을 위한 중장기 발전방안 수립
경영전략
KIAT 중장기 경영전략(2020~2024) 수립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19.6 ~ 2019.12.
내용요약 :
미래대비 지속성장 과제 발굴 및 공공기관 경영평가 대응체계 마련
사업전략
규제샌드박스 신청/관리 지원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19.6 ~ 2019.12.
내용요약 :
산업융합 규제샌드박스 신청접수 및 상담, 신속확인 등 기업의 신청건에 대한 지원업무 수행
사업운영
규제샌드박스 협력 채널 확대를 통한 수요발굴지원 용역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19.9. ~ 2019.11.
내용요약 :
지역별 제도 설명회를 통한 규제 샌드박스 제도의 올바른 이해도 제고 및 기업 독려를 위해 설명회 지원업무 수행
고객만족경영
S 카드 고객접점 서비스 품질향상 프로젝트
발주처 :
S 카드사
연구기간 :
2019.1 ~ 2019.3
내용요약 :
디지털 채널 및 콜센터의 이용편의성과 서비스의 정보제공성 2가지 측면에서 접점 진단 및 추진 과제 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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