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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전략
산업기술혁신문화환경조성사업 현황분석 및 개선방안 도출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20.7 ~ 2020.10
내용요약 :
사업 추진 경과, 현황 및 성과 분석을 통해 사업 지속성 확보를 위한 개선방안 및 관리방안 등 중장기 추진방향 수립
경영전략
중장기 경영전략 및 경영개선 방안 연구
발주처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연구기간 :
2020.7 ~ 2020.10
내용요약 :
경영환경 분석 및 이해관계자 소통체계 구축을 통해 전사경영전략체계를 재정립하고, 이를 기반으로 사업 프토폴리오 등을 통해 주요사업 경영개선 방안 수립
사업전략
공공연구기관 첨단기술지주회사 분석 및 활성화방안 수립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20.5 ~ 2020.11
내용요약 :
기술지주회사의 운영현황, 기술지주회사를 통한 기술적 역량 및 사업화 성과 분석을 통해 공공연의 첨단기술지주회사 설립 활성화를 위한 개선방안 제안
고객만족경영
산림휴양림 고객경험 서비스 디자인 및 구현에관한 연구
발주처 :
산림청
연구기간 :
2020.2 ~ 2021.12
내용요약 :
산림휴양림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긍정적 고객경험 극대화를 위해 국내외 산림유향림 운영 현황 및 주요 서비스 파악, 휴양림 현장 방문 체험을 통해 신규 고객경험 서비스(프로그램) 기획
고객만족경영
OO 손해보험 장기보상 서비스품질향상 컨설팅
발주처 :
OO 손해보험사
연구기간 :
2020.1 ~ 2020.3
내용요약 :
장기보험 보상서비스에 대한 관련 프로세스별 만족도 조사 및 접점 진단을 통해 주요 개선 이슈 및 고객만족 추진 과제 제안
고객만족경영
OO 카드 고객접점 서비스품질향상 프로젝트
발주처 :
OO 카드사
연구기간 :
2019.12 ~ 2020.3
내용요약 :
조사 모델 기반 경쟁사 대비 고객접점 서비스 품질 열위 요소 탐색 및 고객 인지 상 요구품질 도출을 통해 서비스품질 향상 방안 제언
사업전략
중소스포츠기업 비즈니스 지원 및 글로벌화 사업
발주처 :
국민체육진흥공단
연구기간 :
2019.7 ~ 2019.11
내용요약 :
국내 중소스포츠기업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스마트핏코리아의 헬스케어 프로그램인 '두써킷'의 타겟고객 설정을 통한 판로개척 프로젝트 진행
사업전략
TP경영실적분석 및 평가체계 구축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19.6 ~ 2019.11
내용요약 :
TP 경영실적평가 운영현황 및 평가 체계를 분석하여 개선방안을 수립하고, 성과창출내용 점검 등을 통해 성과중심의 TP경평 체계기반 마련
고객만족경영
OO 택배사 고객체감서비스품질경쟁력 강화 프로젝트
발주처 :
OO 택배사
연구기간 :
2019.10 ~ 2019.12
내용요약 :
L택배사 고객접점(터치포인트)에 대한 서비스 모니터링 및 경험 진단을 통해 서비스 전 과정상에서의 이슈 도출 및 전략적 개선 방향 제안
사업전략
산업기술진흥원 및 사업화촉진기금사업(2015-2018)종합성과분석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19.8 ~ 2019.12
내용요약 :
종합성과분석을 통해 기금 고유목적사업의 효과적 추진을 위한 중장기 발전방안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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