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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D 손해보험 자동차보험 보상서비스품질 향상 프로젝트
발주처 :
D 손해보험사
연구기간 :
2019.1 ~ 2019.3
내용요약 :
자동차보험 보상분야 서비스품질 조사 및 접점 서비스 모니터링 진단을 통해 개선 이슈 도출 및 개선방향 제시
사업전략
창의융합형공학인재양성지원사업 만족도 조사 및 성과분석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18.12 ~ 2019.2
내용요약 :
사업 참여자 대상 만족도 설문조사 및 성과분석을 통해 사업 개선사항 도출
고객만족경영
K사 이동통신부문 고객체감 품질향상 컨설팅
발주처 :
K 통신사
연구기간 :
2018.11 ~ 2019.2
내용요약 :
통화품질 등 본원적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부가서비스에 대한 고객조사, 지점 및 대리점의 현장 서비스 모니터링을 통해 서비스 결함 요소를 파악하고 이에 대한 개선 방향 제언
사업전략
산업인력양성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일자리 성과 정검 및 개선방안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18.11. ~ 2018.12.
내용요약 :
“KIAT 일자리 전략 로드맵” 분석 및 성과점검을 통해 2018년도 KIAT 일자리 창출 지표 작성방안 제시
고객만족경영
L 호텔 고객접점 서비스 품질향상 프로젝트
발주처 :
L 호텔
연구기간 :
2018.10. ~ 2019.1.
내용요약 :
서비스품질 조사 및 미스터리 쇼핑을 통한 개선이슈 도출 및 핵심 추진과제 선정
고객만족경영
S보험 장기보험 서비스품질향상프로젝트
발주처 :
S 보험사
연구기간 :
2018.10 ~ 2018.12
내용요약 :
고객접점 서비스품질 조사 및 서비스 모니터링/진단을 통해 이슈 도출 및 개선 방향 제안
사업전략
공공연구기관 기술사업화개선-확산을 위한 연구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18.10. ~ 2018.12.
내용요약 :
TLO지원 사업 결과 보고서 분석, 현장 인터뷰, 설문조사를 통해 사업 개선방향을 도출하고, TLO 지원사업의 타당성 분석을 통해 차기 사업 추진방향 계획
사업전략
테크노파크 경영실적평가 체계 개선방안 마련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18.9. ~ 2018.12.
내용요약 :
테크노파크 '18년 경영실적 평가체계 개선 및 경영실적평가 결과 종합분석을 통해 TP특성화를 고려한 자체지표 발굴방안 마련
사업전략
산업기술진흥 및 사업화 촉진기금2017년도 종합성과분석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18.8. ~ 2018.12.
내용요약 :
산촉기금의 종합성과분석을 통해 개별사업의 적정성을 검토하고 시사점을 발굴하여 개선방안 및 운용방안 제시
사업전략
전파이용질서 확립 재정사업 성과평가
발주처 :
중앙전파관리소
연구기간 :
2018.7. ~ 2018.12.
내용요약 :
재정사업 성과평가 및 효과성 분석을 통해 평가결과에 기반한 재정사업 평가의 개선사항 발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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