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Who we are
인사말
채용안내
오시는 길
What we do
경영전략
사업전략
사업운영
고객만족경영
Reference
주요실적
Contact
고객문의
Menu
Who we are
인사말
채용안내
오시는 길
What we do
경영전략
사업전략
사업운영
고객만족경영
Reference
주요실적
Contact
고객문의
home
location
경영전략
고객만족경영
사업운영
사업전략
전체
고객만족경영
2018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사업
발주처 :
한국저작권위원회
연구기간 :
2018.5. ~ 2018.11
내용요약 :
저작권위원회 외부고객만족도 조사, 내부직원 전화모니터링 및 CS과제 실행 운영
고객만족경영
K 통신사 개통/AS 고객 접점 서비스 품질 제고프로젝트
발주처 :
KT
연구기간 :
2018.3. ~ 2018.11.
내용요약 :
IPTV/초고속인터넷 개통/AS고객접점 서비스 품질조사 및 미스터리쇼핑을 통한 개선 방향 제시
경영전략
KIAT 경영성과 분석 및 향후 추진전략 수립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18.2. ~ 2018.3.
내용요약 :
KIAT 전략 고도화를 위한 사업 분석 및 기관 성과 평가
고객만족경영
L 호텔 고객접점 서비스품질향상 프로젝트
발주처 :
㈜호텔롯데
연구기간 :
2018.1. ~ 2018.3.
내용요약 :
서비스품질 조사 및 미스터리 쇼핑을 통한 개선이슈 도출 및 핵심 추진과제 선정
고객만족경영
부서별 업무이행도 및 내부고객만족도 조사
발주처 :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연구기간 :
2018.1. ~ 2018.2.
내용요약 :
내부 고객 만족도 조사를 통한 업무이행 제고
사업전략
2017 소재부품기술혁신사업 성과분석 및사업개선방안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17.12. ~ 2018.3.
내용요약 :
사업환경분석, 성과분석 및 수요 기업 니즈 조사를 통해 사업 개선 방안 도출 및 중장기 발전 방향 수립
사업전략
산촉기금 중장기 운영계획 수립연구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17.11. ~ 2017.12.
내용요약 :
기금 고유목적사업의 효과적 추진을 위한 중장기 발전방안 수립
사업전략
2017년 산림 신품종개발 가치평가 정책연구
발주처 :
산림청 국립산림품종관리센터
연구기간 :
2017.11. ~ 2018.3.
내용요약 :
개발된 신품종에 대한 시장분석 및 파급효과 분석을 통한 신품종 산업화 촉진을 위한 육성 방안 마련 및 정책 제안
경영전략
중장기(2018~2022) 경영전략 수립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17. 7. ~ 2017.12.
내용요약 :
경영환경 진단을 통한 기관의 중장기 전략체계 설정 및 주요사업의 핵심 성과지표 개발
사업전략
공학교육 혁신지원사업 중장기 전략 수립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17.6. ~2017.10.
내용요약 :
공학교육혁신지원사업의 성과분석 및 중장기 전략 수립
Page
1
…
Page
3
Page
4
Page
5
Page
6
Page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