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Who we are
인사말
채용안내
오시는 길
What we do
경영전략
사업전략
사업운영
고객만족경영
Reference
주요실적
Contact
고객문의
Who we are
인사말
채용안내
오시는 길
What we do
경영전략
사업전략
사업운영
고객만족경영
Reference
주요실적
Contact
고객문의
home
location
경영전략
고객만족경영
사업운영
사업전략
전체
경영전략
KIAT 중장기 경영전략(2020~2024) 수립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19.6 ~ 2019.12
내용요약 :
미래대비 지속성장 과제 발굴 및 공공기관 경영평가 대응체계 마련
사업전략
규제샌드박스 신청/관리 지원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19.6 ~ 2019.12
내용요약 :
산업융합 규제샌드박스 신청접수 및 상담, 신속확인 등 기업의 신청건에 대한 지원업무 수행
사업운영
규제샌드박스 협력 채널 확대를 통한 수요발굴지원 용역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19.9 ~ 2019.11
내용요약 :
지역별 제도 설명회를 통한 규제 샌드박스 제도의 올바른 이해도 제고 및 기업 독려를 위해 설명회 지원업무 수행
고객만족경영
OO 카드 고객접점 서비스 품질향상 프로젝트
발주처 :
OO카드
연구기간 :
2019.1 ~ 2019.3
내용요약 :
디지털 채널 및 콜센터의 이용편의성과 서비스의 정보제공성 2가지 측면에서 접점 진단 및 추진 과제 도출
고객만족경영
OO 보험 자동차보험 보상서비스품질 향상 프로젝트
발주처 :
OO 보험
연구기간 :
2019.1 ~ 2019.3
내용요약 :
자동차보험 보상분야 서비스품질 조사 및 접점 서비스 모니터링 진단을 통해 개선 이슈 도출 및 개선방향 제시
사업전략
창의융합형공학인재양성지원사업 만족도 조사 및 성과분석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18.12 ~ 2019.2
내용요약 :
사업 참여자 대상 만족도 설문조사 및 성과분석을 통해 사업 개선사항 도출
고객만족경영
OO 통신사 이동통신부문 고객체감 품질향상 컨설팅
발주처 :
OO 통신사
연구기간 :
2018.11 ~ 2019.2
내용요약 :
통화품질 등 본원적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부가서비스에 대한 고객조사, 지점 및 대리점의 현장 서비스 모니터링을 통해 서비스 결함 요소를 파악하고 이에 대한 개선 방향 제언
사업전략
산업인력양성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일자리 성과 정검 및 개선방안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18.11 ~ 2018.12
내용요약 :
“KIAT 일자리 전략 로드맵” 분석 및 성과점검을 통해 2018년도 KIAT 일자리 창출 지표 작성방안 제시
고객만족경영
OO 호텔 고객접점 서비스 품질향상 프로젝트
발주처 :
OO 호텔
연구기간 :
2018.10 ~ 2019.1
내용요약 :
서비스품질 조사 및 미스터리 쇼핑을 통한 개선이슈 도출 및 핵심 추진과제 선정
고객만족경영
OO 보험 장기보험 서비스품질향상프로젝트
발주처 :
OO 보험사
연구기간 :
2018.10 ~ 2018.12
내용요약 :
고객접점 서비스품질 조사 및 서비스 모니터링/진단을 통해 이슈 도출 및 개선 방향 제안
Page
1
…
Page
3
Page
4
Page
5
Page
6
Page
7
Page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