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Who we are
인사말
채용안내
오시는 길
What we do
경영전략
사업전략
사업운영
고객만족경영
Reference
주요실적
Contact
고객문의
Menu
Who we are
인사말
채용안내
오시는 길
What we do
경영전략
사업전략
사업운영
고객만족경영
Reference
주요실적
Contact
고객문의
home
location
경영전략
고객만족경영
사업운영
사업전략
전체
고객만족경영
2017년 고객만족서비스 강화 사업
발주처 :
한국저작권위원회
연구기간 :
2017.4. ~ 2017.11.
내용요약 :
저작권위원회 외부고객만족도 조사, 내부직원 전화모니터링 및 CS과제 실행 운영
사업전략
SL공사 위탁사업 평가편람 설계
발주처 :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연구기간 :
2017.3. ~ 2017.6.
내용요약 :
사업분석 및 성과지표 분석을 통해 위탁사업 평가체계 및 성과관리체계 개발
사업전략
지역특화사업 정책지원 기본방향 수립연구
발주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연구기간 :
2017.3. ~ 2017.5.
내용요약 :
지역콘텐츠산업의 상황에 적합한 새로운 정책지원사업의 운영 전략 및 운영 방안 마련
사업전략
PRIME 사업단 수요자 요구조사
발주처 :
동신대학교
연구기간 :
2016.12. ~ 2017.2.
내용요약 :
수요자 요구조사를 통한 교육 프로그램 및 커리큘럼 개선 방향 및 시사점 도출
사업전략
2016년 재정사업 성과평가
발주처 :
산림청
연구기간 :
2016.8. ~ 2016.11.
내용요약 :
사업운영의 투입, 산출, 결과에 대한 논리모형 구성을 통해 사업 효과성을 검증하고 이를 토대로 사업 정책 제언
사업전략
2016년 중소스포츠 비즈니스 지원사업
발주처 :
라이프컴즈
연구기간 :
2016.7. ~ 2016.10.
내용요약 :
라이프컴즈 성장한계 극복을 위한 중장기 사업전략 수립
고객만족경영
서비스 이행표준 및 서비스 품질평가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16.7. ~ 2016.12.
내용요약 :
고객중심 서비스 매뉴얼 개발 및 KIAT 주요사업 고객만족도 조사 설계 및 실행·분석
사업전략
지역특화 콘텐츠 성공요인 지표 개발 및 컨설팅
발주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연구기간 :
2016.5. ~ 2016.12.
내용요약 :
콘텐츠 기업 대상 In-depth 인터뷰 및 사업 진단을 통한 콘텐츠 개발 및 중장기 사업화 전략 컨설팅
경영전략
기관 경영성과분석 및 발전방향 수립
발주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연구기간 :
2016.3. ~ 2016.4.
내용요약 :
기관 전략 실행 성과 측정 및 개선 방안 도출
경영전략
발주처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연구기간 :
2015.10. ~ 2015.11.
내용요약 :
JTBD(Jobs To Be Done) 기반 고객 분석 및 신규 GP 지원 사업 모델 개발
Page
1
…
Page
4
Page
5
Page
6
Page
7